Whatever

안녕하세요. 김안전입니다.

 

무계획으로 떠난 속초 여행에서 정말 예쁜 전망을 가진 유명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인생샷을 건지기위한 카페라고 생각할 정도로 포토존이 많았습니다. 최근 5층짜리 신관을 새로 오픈하여 전망을 즐기기에 더욱 좋아진 것 같습니다. 속초여행을 계획중이시면 잠시 들러서 인생샷 한번 건저가시는건 어떨까요? 

직접 만든 빵들도 너무 맛있는 전망좋은 속초 카페 바다정원입니다.

 

카페 방문 노트

[기록/장소] - 김포, 음악문화카페 로빈

[기록/장소] - 춘천 신상 카페 데이글로우, Cafe Dayglow

[기록/장소] - 의정부 브런치 카페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기록/장소] - 춘천 가볼만한 곳 구봉산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기록/장소] - 춘천 핫한 카페, 카페 드 220 볼트, Cafe de 220 VOLT

 

속초 바다정원

최근 오픈한 5층규모의 바다정원 신관입니다. 

바로 옆쪽에는 구관이 있고 구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바다 전망을 보고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서는 신관이 더욱 좋습니다. 층고가 높아 뻥뚤린 자연 경관을 볼 수 있고 옥상에 올라가시면 포토존이 따로 존재해 정말 인생샷을 마구마구 건질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 주차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 기억에 주차장이 3개가 있었습니다. 이날 사람이 상당히 많았는데도 주차걱정없이 다녀왔습니다.

 

 

 

 

바다정원 카페는 애완동물과 동반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제가 다녀온 날도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신 분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야외 잔디밭과 모래사장에서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하나의 장점이네요. 저도 고양이를 키우고 있고  많은 분들이 반려동물을 키우시는데 이런 카페가 많이 생겼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습니다. 

 

 

 

 

바다정원은 

1층 - 빵카페, 펍, 레스토랑, 화장실, 수요실, 로스팅실, 빵공장

2층 - 펍, 레스토랑, 테라스

3층 - 키즈존, 힐링석

4층 - 바다전망석

5층 - 옥상정원으로 이루어진 카페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4층 바다전망석에서 실시간으로 찍어본 사진입니다. 그냥 커피한잔 시켜놓고 창밖을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죠? 이건 새발의 피라는 사실.... 테라스나 옥상정원으로 나가면 바닷바람이 솔솔 불어 기분까지 상쾌해집니다.

 

바다정원 카페는 3층에 키즈존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넓은 공간에 키즈존을 따로 만들어 두어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고 낙서도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있어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정말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커피와 빵은 1층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정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빵은 매장에서 갓구운 빵이라는 사실!! 사진을 찍고 빵을 고르는 중에도 직원분들이 계속 빵을 만들어 진열해 주십니다. 

 

커피 메뉴판을보시면 별표가 보이시나요?? 바다정원의 대표메뉴입니다. 그리고 신기한점이 드립커피인데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개발한 드립 머신을 사용한다는데.... 진짜겠죠?? 맛이 궁금한데 문의라 너무 비쌀것 같아 포기하고 말차라떼로 대신해봅니다....

 

 

 

1층에도 좌석이 꽤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밖으로 나가시거나 옥상, 테라스로 가시기 때문에 빈 공간이 많습니다. 조용하게 커피를 마시는걸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1층 좌석도 괜찮을 것 같네요.

 

 

 

1층 잔디밭 // 소나무 숲
5층 옥상

1층부터 옥상까지 굉장히 많은 포토존이 존재합니다. 

아무데서나 찍어도 자연 경관으로 인해 잘나온 사진이 될 수 밖에 없어 보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곳은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4층 바다전망석과 1층 소나무숲입니다. 

 

특히 1층은 소나무 사이로 모래사장과 바다가 보여 숲의 느낌과 바다의 느낌을 둘다 느낄 수 있는 정말 특색있는 장소 입니다. 혼자오기 너무 아까운 장소네요... 

 

바다정원의 위치는 여기 입니다. 

 

 

 

마무리

스트레스도 풀고 드라이브도 할겸 무계획 속초여행 중 발견한 핫플레이스 였습니다.

저 처럼 혼자오셔서 느긋하게 즐기는 것도 좋고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온다면 더욱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전망 좋은 카페입니다. 음...  빵 사진을 던지고 갈게요. 마무리는 항상 어렵네요. 크림치즈 모찌는 정말 맛있습니다.

 

인절미 도너츠 // 크림치즈 모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