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안전입니다.

이번에는 내돈내산 탈모치료기기인 모나스 빔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해보도록하겠습니다.

정수리 탈모는 먹는 약과 수술로 극복을 할 수 없기에 열심히 관리해주는 방법뿐이라고 합니다. 이번 후기를 시작으로 주기적인 포스팅을 통해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모든 탈모인들 화이팅.

 


탈모치료기기 모나스빔

네이버 최저가로 구매한 모나스빔입니다. 구성품으로는 모나스 테라피 솔루션, 두피브러쉬, 본품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본품만 주는 것이 아니라 만족스럽습니다.


왼쪽부터 본품, 헤어 테라피, 두피마사지기 입니다. 본품에는 충전을 할 수 있는 케이블과 미녹시딜등과 같이 탈모치료를 위한 약품을 위한 스포이드가 함께들어있습니다. 

 

두피마사지기는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힘을 줘 사용해도 아픈 느낌은 별로 없습니다. 단지 손으로 머리를 감을 때 보다 머리카락 빠지는게 더 많이보인다는 단점이.... 

 

 

두피에 바르는 제품은 사진과 같이 롤 형이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상당히 편합니다. 멘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빠르게 두피의 열을 식혀주어 사용감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런 제품들의 문제점인 끈적임과 머리 떡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미녹시딜과 비슷할 정도로 뻑뻑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style="display:block"
     data-ad-format="autorelaxed"
     data-ad-client="ca-pub-9120976969407667"
     data-ad-slot="7040232404">



모나스빔은 저준위 레이저를 방출해 모낭까지 레이저가 침투해 탈모케어에 월등한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탈모치료기기에 대부분의 원가가 바로 이 레이저방출장치라고 할 정도로 저준위 레이저 장치가 비싼 장비라고 합니다.

 

 

모나스빔 본체는 발모액을 투입하여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레이저와 함께 미세진동으로 발모액이 두피에 흡수되는 것을 도와줍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미세진동이 두피에 느껴지는게 마사지를 받는 느낌과 아주 흡사합니다. 또한, 발모액 사용으로 인해 오염된 부분을 세척하기 편하도록 분리형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쉽게 빼고 껼 수 있어 위생적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나스빔을 구매한지는 한 달 정도가 지났습니다. 아직까지는 특별히 바뀐 것이 없기에 3개월차에 비교사진을 통해 객관적으로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광고에 속고 또 속지만 이번에는 꼭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나스빔은 제가 직접 돈주고 사서 사용하고있지만 최근 쿠팡에 판매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일단 제품정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적용시켜 놓겠습니다.

 

###모나스빔 제품정보 페이지###

###모나스빔 제품정보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