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안전입니다!!

탈모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정말 중요하죠! 무조건 먼저 시작하는게 남는 장사랍니다.

우리나라 탈모인구가 1000만이 넘어가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는 만큼 철저하게 관리하시길 바랄게요!

 

자신이 탈모인지 아닌지 인지하지를 못해 치료시기를 놓쳐버리면.... 영구적인 탈모가 되는 경우가 있어요.

사실 '나는 아닐거야' 라는 생각에 병원에 가서 상담조차 받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조금 부끄럽기도해요 저도 그랬으니까요....

 

그래서 탈모 자가 진단 항목을 좀 가져왔습니다. 아래 항목을 보시고 꼭 체크해보세요!

 

탈모 자가진단

 

 

위 자가진단 문항 중 3개 이상이 체크된다면 탈모의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탈모가 의심되시면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병원을 가서 상담 받아보시는걸 정말 추천 드립니다.

가까운 피부과만 가셔도 정수리, M자 등 현재 상태에 따른 알맞는 치료법과 약을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현재 저는 모발이식을 받았으며 탈모약, 탈모샴푸 등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지만 후회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왜 빨리 병원에 가지 않았는지에 대한 후회입니다. 

만약 스스로가 아닌 주변에서 그런이야기를 듣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병원에 상담을 가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내 모습을 매일 보기 때문에 잘 모르지만 타인이 그런 소릴한 것이라면 분명 달라진 부분이 확 보였기 때문입니다.

 

 

 

 

빠진 머리카락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기획 시리즈/탈모치료 프로젝트] - 탈모치료 프롤로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