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제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잠백이 에너지라는 제품입니다.

 

운동전에 부스터, 커피 등 카페인이 함유된 제품을 드시는 분들이 많죠!!

과연 잠백이 에너지는 어떤 느낌이고 지속력이 얼마나 될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성분도 천연성분을 사용했다고 하니 자세한 리뷰 해볼게요!


잠백이 에너지

배송을 받자마자 보이는 문구 '고카페인 함유' 과연 이 제품도 먹으면 몸이 찌릿거릴까...? 걱정을 했습니다.

 

예전에 마이프로틴에서 나오는 부스터 제품을 먹어본 기억이 있지만 그렇게 좋은 경험은 아니라 구매하는데 좀 망설이기는 했습니다. 

 

온몸이 찌릿거리는 느낌으로 각성을 주는 것이 상당히 불쾌함을 주었습니다(개인차가 있어요)

 


잠백이 에너지를 구매하기로 한 이유는 바로 좋은 성분도 있고 최근 운동을 하며 카페활동을 하다보니 여기저기서 추천을 해주셔서 냅다 질렀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성분을 보면

 

갈랑갈 추출물 330mg 

카페인 240mg ->천연카페인 조합으로 각성효과 지속시간이 길다고 합니다

테아닌 105mg

비트루트 3700mg

타우린, 카르티닌 700mg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1197mg 

 

사실 얼마나 많은 함량인지는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후기가 좋은걸 보면 아마 좋은게 좋은거겠죠?


일단 잠백이 에너지의 맛은 생각보다 먹을만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드시는 각성제 레드불, 몬스터 보다는 당연히 맛있지는 않지만 마치 아로니아, 블루베리, 당근 즙??을 섞은 듯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위가 약한 사람으로 이정도면 충분히 먹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부스터로써의 기능은 어떠한가!!

 

정말 대 만 족 입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한 듯 마프사의 제품을 먹고는 머리부터 온몸이 찌릿거리는 극도의 각성상태를 경험했던 1인으로 그런 느낌이 너무 별로였습니다.

 

하지만 이제품의 경우 찌릿거리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엄청난 각성효과가 바로 나타나기 보단 운동의 지속력을 확실히 올려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3가지 천연카페인 혼합을 통해 카페인이 작용하는 시간을 운동시작부터 끝까지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고 하네요!!


사실 아직도 운동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입장에서 이런 제품을 먹는다는 것이 사치일 수 있지만 나름 욕심이 생겨 중량도 늘려보고 싶고 운동도 더 오래하고 싶어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성분 하나하나에 대한 리뷰, 타 제품과의 리뷰는 "Fitology"라는 유튜브 채널에 아주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무튼 개인적으로 느낀 내돈내산 정리를 해보자면 

1. 맛 합격

2. 성분 합격

3. 지속력 합격

제품을 다먹으면 또 구매할 의사가 있는 만족스러운 부스터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