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반응형

제가 돈주고 직접 구매했습니다.

광고 아니고 들어오지도 않습니다.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그냥 솔직하게만 쓸게요


이번에 구매해본 홍삼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면도기날(와이즐리)을 구매하다가 발견했습니다.

잠깐 소개하자면 광고, 유통마진 등등 이런것들을 제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용품을 만들어 파는 곳(?)입니다.

(여기 면도기 진짜 좋음 그리고 엄청 쌈)


어차피 홍삼을 구매할 목적으로 검색을 해보신 분이라면 진세노사이드의 함량부터 이것저것 잘 아실거라고 생각하고 길게 설명은 안할게요. 직접 보시는게 좋을테니 링크 걸겠습니다.

https://www.wiselycompany.com/product/detail/400701000

 

와이즐리 :: 정직한 가격의 프리미엄 생활용품

가격 거품은 덜어내고, 더 높은 품질에만 투자합니다.

www.wiselycompany.com


개인적으로 구매하기 전에 기존에 먹던 홍삼에 비해 가격이 절반이상 저렴했기에 사실 의심이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돈없는 직장인이니까 싼걸 찾게되는건 국룰이죠. 어차피 들어가있는 함량 좋고 가격이 싸다면 안먹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정관장등 브랜드 제품을 드실 수 있는 분이시라면 패스


포장은 특별한거 없이 깔끔합니다. 스틱형의 문제중 하나가 어떤 제품들은 제대로 안따진다는 문제가 있었는데 일단 이 제품의 경우에는 부드럽게 잘 따졌습니다. (합격)

 

중요한건 맛

 

달달한 느낌이 많이 없습니다. 대충 표현하자면... 이정도쯤?? 

그리고 제형은 찐득하지 않습니다. 완전 100% 물은 아니지만 묽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의 제형입니다. 제가 홍삼에 대해서 아는게 없긴하지만 일단 이정도 가격에 진세노사이드가 타사 대비해서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들어가 있다고하니 저는 맛, 제형 다 제껴두고 만족하고있습니다.

 

아무래도 홍삼은 여기꺼로 정착할듯 하네요.

 

*제품 제공도 아니고 광고도 아닙니다. 30대 중반이 넘어가니 필요에 의해 제가 사먹고 포스팅 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