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반응형

약 3주전 신천했던 애드센스로 부터 메일이 왔습니다. 근데 충격적이게도 승.인.거.절.  정말 멘탈이 다 나갔었네요...

이유는 가치 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 없음  나름 열심히 써왔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거절을 당하니 우울하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포스팅 수정 작업을 했습니다..

 

 

 

작성했던 71개의 모든 포스팅을 검토해보고 수정하고 있는데 정말 힘드네요... 애드센스 승인해주세요.

그냥 포스팅만 많이하고 시간만 좀 지나면 최적화도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애드센스도 쉽게 승인이 될거라 생각했는데.. 반성합니다. 블로그 어렵네요.

 

지금 파스쿠찌에서 포카챠를 시키시면 포카차종류에 따라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네요!!

배고파서 시켰는데 커피가 딸려왔습니다 ㅎㅎ

 

열심히 해서 다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