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안전 입니다~

조금 전에 카카오톡으로 애드핏 승인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한 번에 통과해서 그런지 엄청 신기하기도하고 기쁘네요!! 심사보류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승인 후 블로그 배너 부분의 변화와 애드핏 홈페이지에서의 변화를 확인해볼게요.

 

 

다음 카카오 애드핏 승인

 

신청한지 딱 하루만에 애드핏 승인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이메일로 올줄 알았는데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보내주는군요! 카카오애드핏 메세지 인걸 보고 얼마나 떨리던지..

일단 첫 시작은 굉장히 좋습니다!! 바로 적용상태를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2월 5일에 작성한 애드핏 신청 포스팅 입니다. 노란색 동그라미 부분에 광고가 들어갔습니다. 

저는 사이드바가 아닌 상단에 신청을 했기 때문에 이렇게 상단에 광고가 나타납니다. 저와 다르게 사이드, 하단 배너를 선택하신 분은 신청한 부분에 광고가 들어간 것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른 글도 확인해보니 광고가 잘 붙어있습니다!! 

애드핏은 플러그인에서 한 번만 설정해주면 자동으로 신청한 위치에 광고가 붙습니다. 아주 편리하죠!

시험삼아 상단광고를 넣었지만 여러위치에 시험을 해보고 가장 눈에 잘띄는 부분에 재 설정 해주면 끝입니다~

 

 

 

애드핏 페이지 확인

애드핏 페이지로 들어가신 후 광고관리에 들어가주시면 심사상태가 승인으로 변경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보고서 페이지에 들어가주시면 광고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50개의 글을 쓰고 애드핏이 승인되었다면 자동으로 그 50개에 모두 광고가 달리는 형식입니다.

글에 직접들어가 수정을할 필요가 없습니다.

 

애드핏은 애드센스에 비해 크게 수익을 기대하신다면 실망도 크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제 블로그의 방문자, 글의 갯수로 인해 수익을 크게 내는건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글들을 확인해봐도 애드핏은 큰 수익에 대한 기대를 하지 말라는 글이 대다수 입니다.. 그냥 이런 광고가 있고 승인을 받았다는 정도로 생각하면 맘편할 것 같아요.

 

 

마무리

애드핏 심사보류에 대한 글이 많아 걱정이 컸는데 바로 승인이 되니 참 좋습니다.

저의 경우 애드핏 심사전 약 45개 정도의 포스팅을 했고 하루에 1개~2개는 꾸준히 포스팅을 해왔습니다.

심사보류이신 분들도 꾸준하게 작성해주신 후 재 신청을 하시면 통과가 될 듯합니다.

이제 시작인 만큼 블로그 관리를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기록/기타 생활정보] - 블로그로 수익내기 다음 애드핏 신청

[기록/기타 생활정보] - 방문자 고정 유입의 첫걸음 구독버튼 설정하기

[기록/기타 생활정보] -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파비콘 사이즈변경

[기록/기타 생활정보] - 초보 블로거의 파비콘 제작, 적용하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