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반응형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사용기

 

/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한 3개월 사용한 입장에서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리뷰를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위 사진과 같이 생겼고 유리병에 앰플이 들어있습니다. 첫 느낌은 위생적이다! 이런 느낌이었어요.

 

비플레인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고 피부 컨디션 회복에 좋은 성분이라고하죠! 병풀추출물!!

병풀추출물이 무려 84% 이상 들어있다고 합니다. 저는 화해 어플에서 추천에 뜨길래 바로 겟!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여기에 들어있는 병풀 추출물이 피부진정에 상당히 좋은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가 있죠!

저는 끈적이는 제품을 정말 극혐하는 1인입니다. 앰플은 특히나 그런 제품이 많아 고민을 엄청했지만 

이제 품은 끈적임 정말 0입니다 0 0 0 0 0 이에요. 콧물제형이지만 바르고 몇번 두드려주면 바로 흡수되는 걸 느끼실 수 있어요!!!!!!!!!!!!!!!!!!! 

 

 

한국콜마하면 뭐.. 말 다했죠 유명하니까요! 저는 아침 저녁으로 넉넉히 발라주고있습니다. 

효과라고하면... 남자라 전 후 사진은 없다만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얼굴에 화끈거리는 느낌이 상당히 줄었고

여드름이 좀 덜난다.. 이런 느낌이네요. 이거 다쓰고 다음에 사면 전, 후 사진을 꼭 찍어봐야겠어요.

 

 

/ 마무리

사실 엄마꺼 동생꺼 아무거나 막 쓰는 타입이라 엄청나 효과가 있다고는 말씀 못드리겠고..

개인적으로 끈적한 느낌 싫어하고 베게에 누웠을때 찝찝한거 싫어하고..

손에 묻어나는 느낌 싫고.. 이런 인간인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은 없네요!

 

깔끔하게 발리고 빨리 흡수되고.

주관적이지만 피부진정은 굉장히 좋은거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