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안녕하세요~ 김안전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바카디 모히토 700ml+전용잔 2개 구성 제품 리뷰입니다!!

이렇게 잔을 하나 더 모은 술잔덕후... 너무 좋습니다.

그럼 바로 언박싱을 한번 해볼게요!!

 

 

바카디 모히토 + 전용잔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항상 들려주는 주류매대를 들렀습니다.

조니워커, 발렌타인, 시바스리갈 등 엄청나게 많은 상품들이 전용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위스키류는 제 타입이 아니라 건너 뛰었지만 느낌상 월급을 받으면 살 것 같습니다.

 

일단 제가 선택한 것은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바카디 모히토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저기 포함된 전용잔이 기존에 판매했던 잔보다 너무 이뻐서 충동구매한 꼴입니다ㅎ..

일반적인 오픈형잔이 아니라 뚜껑이 있는 형태인데 자세한건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런 느낌입니다!! 정말 최근에 샀던 것들 중 최고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잔입니다.

뚜껑에 구멍도 뚤려있어 모히토 한잔 만들어서 빨때를 꼽아 마실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이건 정말 홈파티할 때 엄청나게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사용될 것 같아요! 

곧 이사를 할 계획인데 집들이 때 모히토 한잔 딱 만들어서 주면 정말 스스로 만족할 것만 같은 전용잔입니다.

 

 

 

전용잔 앞모습과 윗모습입니다.

마치 몰디브나 쿠바에 여행갔을 때 사용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뿐인가요?

잔은 유리로 되어 있고 뚜껑은 일반적인 병뚜껑과 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 보입니다. 유리말고 플라스틱으로 나왔으면 좀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을 것도 같네요.

 

 

 

이미 바카디 모히토 한병을 다 먹은 상태였는데 참 운이 좋았죠. 전용잔 까지 받게 됐으니!!

제가 이벤트로 구매한 제품은 기존에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용량인 700ml 병이 들어가 있습니다. 

병이 더 커보이긴 하지만 이상하게 용량은 변함이 없군요. 맛은 동일합니다!

 

 

 

상자 뒷면을 보시면 모히토와 바카디 스토리가 적혀있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까지 적혀있습니다.

모히토는 쿠바 전통주에 라임과 민트, 소다를 넣어 반드는 칵테일이라고 합니다.

병에 들어있는 모히토가 아무래도 쿠바 전통주인것 같네요.

 

상자에 적혀있는 간단한 레시피대로 모히토를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1. 얼음을 잔에 가득 채운다

 

 

2. 차갑게 칠링한 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를 1/4만큼 채운다.

 

 

3.토닉 워터를 넣고 가볍게 저어주면 완성!!

 

 

라임과 레몬이 있다면 더욱 좋겠지만 간단한 레시피대로만 만드셔도 충분히 맛있는 모히토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역시 모히토는 호불호가 없는 맛이네요! 

시큼하다기 보다는 상큼하고 무슨향인지 시트러스한 향이 끝에 남는게 참 좋습니다.

특히! 여름에 마시면 정말 원샷 가능할 정도로 좋은 칵테일 같아요. 

 

 

마무리

이마트에서 바카디 모히토와 전용잔 이벤트를 발견하고 충동구매한 제품 입니다.

간단한 레시피도 함께 올려드리니 혹시 집에 가지고 계시다면  종종 만들어 드시면 좋을 법한 칵테일입니다.

추가적으로 라임이나 레몬원액을 구매하신 후 조금씩 첨가해 주신다면 풍미가 더 살아날 것 같습니다.

그럼 바카디 모히토, 전용잔에 대한 언박싱 리뷰를 마무리할게요~

 

모히토가서 몰디브한잔

 

 

 

[기록/후기] - 오비라거 뉴트로 한정판 (랄라베어 맥주잔 구성)

 

오비라거 뉴트로 한정판 (랄라베어 맥주잔 구성)

안녕하세요. 김안전 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오비라거 뉴트로 한정판 리뷰입니다. OB에서 레트로 버전의 맥주+잔을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술잔을 모으는 취미를 가진 1인으로 당연히 안 살 수가 없..

whatever-kim.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